아이폰8 플러스 벤츠 정품 케이스

2018. 10. 3. 22:29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솔직히 말씀드리면 저는 아이폰 가죽케이스의 완전 팬 입니다. 

지끔껏 아이폰을 써 오면서 다른 케이스는 써 본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저는 운이 좋기때문에 새로운 제품을 써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무려 벤츠 정품 케이스


엥?  벤츠에서 뭔 케이스를 만든냐구요?


사실 그들은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이것 저것을 만들어 냅니다. 


생각지도 못한것들을 많이 만들어 내는데 


그중 하나가 이것

요상하게 생긴 우산

http://funtrain.tistory.com/537


심지어 제가 베를린에가서 사온 우산입니다만..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http://funtrain.tistory.com/522


이것을 보시면 뭔가 느낌이 오셨죠?


자전거부터 옷까지 안 만드는것이 없습니다. 



그나저나 제가 이번에 소개할것은 휴대폰 케이스!



어떠세요?


그러니까 벤츠로고가 예쁘게 정말 아름답게 박혀있습니다. 



저는 큰 휴대폰을 쓰니까 큰 아이폰용




이렇게 정품 악세사리라고 딱 박혀나옵니다. 

그리고 그들의 폰트를 사용하구요



이 스티커를 뜯기 전에 뒤를 좀 더 보겠습니다. 




솔직히 뭐 별거 없는데 


자동차는 누가 만들었냐?


바로 우리 벤츠가 만들었다는 이야기



다임러 인증 스티커가 딱!




이제 열었습니다. 



로고가 생각보다 만져지는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버튼의 느낌도 정품 케이스 정도 됩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이게 잘 미끌린다는점



내부 보세요. 


아주 기가막히죠?


무슨 축구공 패턴 보는줄 알았습니다. 



크게 보시면 이렇습니다. 



손에 잡으면 딱 이 크기 이구요

손에 땀이 많은 사람이 쓰기에는 안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 차키와 한장



와이프 : 내가 사준 가죽케이스는 안 할꺼냐?

나 : 응 당분간은 이걸 쓸거야.





장점은 정품 실리콘 케이스 느낌이 딱 나면서 그립감이 상승합니다. 

디자인도 심플하고 괜찮습니다. 


그러나 먼지가 많이 붙고 잘 가죽보다 미끌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단점보다는 장점이 많은 케이스 입니다 :)



포터블코리아  체험단입니다. 그러니까 자유롭게 리뷰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