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모빌 가지고 놀기

2017. 9. 17. 22:49내 멋대로 리뷰/문구

728x90
반응형




레고의 친구정도 되는 플레이모빌을 가지고 놀겠습니다. 


그러니까 누가 먼저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플레이모빌의 그것은 좀 더 귀엽고 디테일한것에 포커스를 두었습니다. 


그러나 누가뭐래도 이런 조립완구의 왕은 레고입니다. 


그나저나 한번 봅시다. 


박스는 어디가고 ?




아가씨와 개 입니다. 



설명서가 있네요. 




조심하세요


아기가 먹을경우 큰일날 수 있습니다. 



귀엽게 몰타에서 만들었네요 ㅋㅋ




레고처럼 엄청 디테일하고 아이디얼한 제품은 아니지만 아기자기한 맛이 있습니다. 



레고처럼 놀 수 있죠?



오호 이런 놀이공원 시리즈도 있습니다. 



이런 걸리한 제품도 있구요



이건 뭔가요?




자 그럼 놀아봅시다. 





나는 개주인이다. 



성은 개


이름은 주인


개주인



나의 개


개의 이름은 개다


성은 없고 이름은 개



개야! 가자!


성을 "똥"이라고 붙이면 안된다 그럼 화를낸다. 


그냥 개다 




개야 좀 빨리가자,


아니 나를 좀 태우고 가라



뒤로 슬며시 가서,




죽은척을 하다가




탑승 완료



그러나 개는 이것을 엄청 싫어했다. 



그리고 나를 물어뜯으려고 했다


무시무시한 개



살려주세요 개님




죄송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