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윤텍 위빌랩 개봉기

2019. 11. 14. 19:58내 멋대로 리뷰/가전

728x90
반응형

사실 오래전에 이것을 사두고 사진을 찍어두고 이제서야 올립니다. 

 

작년 11월 11일에 구매해서 실제로 받은것은 12월 말 정도가 됩니다. 

 

 

 

괜찮은 짐벌을 좀 구하고 있었고 

크기가 적당해서 이것으로 결정했습니다. 

 

DJI로닌을 살까 했지만 

생각보다 무겁고 잘 안 접힌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획기적으로 접히고 축 고정이 되는 위빌랩으로 결정했습니다. 

 

 

이런 소모품들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이것을 까면 되돌릴 수 없겠죠?

 

 

이렇게 나옵니다. 

 

요즘 DJI를 시작으로 멋진 브랜드들은 이렇게 이동 케이스를 박스로 함께 제공합니다 .

참 머리 좋은것 같아요. 

 

설명서가 있지만 뭐 그렇게 어려운것은 아닙니다. 

 

제품의 첫 느낌

 

난생 처음 사용하는 지윤

생각보다 케이스가 단단합니다. 

물론 마감은 그렇게 좋지는 않구요. ㅠ

이 부분을 좀 더 튼튼하게 만들었으면 어떘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딱! 들어가게끔 정리를 잘 해놨습니다. 

 

이렇게 아주 간결한 세팅이 만들어 집니다. 

 

생각보다 마감이 좋네요. 

 

이렇게 축을 고정할 수 있습니다. 

 

이쪽에도 고정하는 부분입니다. 

 

이쪽도 고정 가능

 

지윤이라는 회사에서 만들었다는 것

 

솔직히 컨트롤부분은 DJI가 훨씬 잘 만들긴 합니다. 

 

이런 저런 악세사리들

배터리가 좀 특이합니다. 

 

제가 사진을 찍는데 아기가 만지고 놀고 있습니다. 

 

 

'

충전기는 5핀으로 충전하면 되구요

 

 

이 제품의 특징중 하나는 어플리케이션 지원입니다. 

 

이것을 받으면 되구요

 

DJI보다는 훨씬 떨어지는 느낌

 

 

 

제품을 선택하면 됩니다. 

칼리브레이션 등을 할 수 있네요. 

 

 

 

배터리는 이곳에 꼽으면 됩니다 

 

주로 저는 A7S2에 24-70 제품을 연결하여 사용합니다. 

나쁘진 않지만 또 어마어마하게 좋지도 않습니다. 

오디마크포가 올라가주면 좋겠지만 그것은 좀 아쉽네요. 

 

DJI만큼 좋을수는 없겠지만 그정도 값어치는 합니다. 

그러니 필요하신 분들은 하나 구매하셔서 테스트, 혹은 렌탈하셔서 테스트 해보면 좋을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