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본사 방문 (카페 쇼룸)

2022. 7. 31. 10:48내 멋대로 리뷰/IT

728x90
반응형


시간이 좀 있어서 사운드캣을 방문했습니다.
몇가지 악기를 좀 보고싶어서요.

날씨가 뜨거워 바로 들어가려고 했는데… 차 한대가 눈길을 끕니다.  


오 사운드캣이 이렇게 많은 브랜드를 가지고 있군요!!!

들어가면 카페가 바로 있습니다.  
세상에 가격도 적당한것 같아요.

여긴 이어폰 섹션

여긴 마이크 섹션입니다.

이걸 하나 사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너무 조악해서 패스
했습니다.  

오디오 인터페이스
섹션.  
스칼렛 예쁘네요.

나의 첫 마이크 브랜드 로데

제가 정말 보고 싶었던 브랜드!! 노드!!!

정말 예쁩니다.

여긴
노베이션.  

정말 없는게 없습니다.
다 있네요.  

아담도 여기서 하는건ㄱ@요???

이번 신형 제품도 있습니다.  

특히 이 룸이 좋았아요.
스피커 조합이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여긴 dac? 섹션

잘 구경했습니다.  가는길에 이걸 다시보니 큰 차 사고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