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커 새로운 만년필

2023. 6. 2. 08:55내 멋대로 리뷰

728x90
반응형

와이프가 일본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단 한가지 부탁한것이 있습니다. 

 

" 아무것도 사오지 말아라 "

 

그러나 와이프는 한 보따리 가득 무언가를 사왔고 그것들을 하나씩 보여드리겠습니다. 

 

그중 첫번째는 바로 이 만년필

저는 만년필은 졸업했다고 생각했는데 이걸 다시 선물로 받으니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다시 입학해야만 할것 같은 느낌

케이스가 꽤 그럴싸 합니다. 

와이프에게 이야기 했습니다. 

"나는 그라폰, 몽블랑 다 있다. 하지만 파카가 없으니 참 좋다."

 

이렇게 제가 삽니다. 

 

이 만년필은 참 신기하게 생겼습니다. 

그러니까 만년필인것 같지만 아닌것 같으면서 뭔가 그러느낌

꽤 무겁습니다. 

전혀 무겁지 않아도 되는데 일부러 무겁게 만는 느낌 아시죠? 그 느낌입니다. 

마감이 생각보다 좋아서 와이프에게 아주 좋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심을 자세히 보여드립니다. 

그러니까 잉크를 충전하는게 하니고 이렇게 리필을 바꿔끼는 그런 연필인것

설명서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뭐 이렇다고 합니다. 

오.... 이렇다고 하네요. 

이렇게 케이스에 아주 아름답게 담겨져 있습니다. 

그나저나 펜을 들고 필사라도 해야될 판입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펜은 졸업했다고 생각했는데....

여튼 아주 좋은 펜입니다. 

 

단, 펜도 마찬가지로 한방에 가야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