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c 클래스 에스테이트

2017. 7. 23. 00:28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세차를 했습니다. 



빗물에




그러고 보니 요즘에 통 세차를 못 했습니다. 





일때문에 산 정상에 올라와 있는데 비가 왔다가 안 왔다가 하네요. 


안 오는 틈을타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아쉽게도 이 모델은 딱 한가지만 나옵니다. 


독일에서는 정말로 다양한 차를 선택할 수 있던데..


일해라 벤츠 코리아. 



제가 좋아하는 뒷태




날씨가 아주 요상합니다. 


이러한 분위기에 아주 잘 어울리는 나의 차 




제가 정말로 원했던 차



휠도 너무너무 멋있습니다. 



아주 매끈하고 날카롭습니다. 



세상에 너무너무 좋습니다. 


짐도 너무너무 많이 들어갑니다. 



뒷자리가 좁다고 하는데 저는 충분합니다. 



앞바퀴 에서 턱턱 소리가 나는데 어서 적응이 되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세차한번 해야 하는데..




어떤사람들은 이 라인이 별로라고 이야기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 라인이 정말 좋습니다. 





지인은 i40 닮았다고 하는데 


전 잘 모르겠어요..


그냥 제 차가 좋아요





10년은 무리고 5년은 더 탈 생각입니다. 



디스크에 누가 커피를 부었나?



라이트에도 멋지게 


브랜드가 적혀있습니다. 



저 스테레오 카메라에 역할을 좀 더 줘야 하는데..




인디오더로 익스클루시브를.... 했었어야 했는데..



그나저나 이건 너무너무 멋집니다. 



아니, 새차 안해도 되겠는데!





그냥 쓸데없는 포스팅 입니다. 


조만간 날 좋을때 다시 사진을 좀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