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구입!

2019. 11. 19. 20:40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할리데이비슨 구입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와이프가 도무지 허락을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여튼 강남으로 구경을 하러 다녀왔습니다. 

저는 큰거 말고 

작은거 타고싶어요 와이프님

 

로고가 멋지지 않습니까?

 

저는 팻보이 말고 아이언 타고 싶어요

 

 

너무 소리큰거 말고 달달달 거리는거요

 

이렇게 앞이 가려진것은 너무 레트로해요

적당히 첨단기기처럼 보이는거요

 

이게 나쁘지는 않지만 잡히는 그립감이 죽이네요

 

 

뭔 씨디를 주네요

 

로고표현 너무너무 멋지다. 

 

딱 제가 구입하고 싶은모델입니다. 

 

이렇게 큰것은 좀 부담스럽습니다. 

 

와이프님, 인생은 타이밍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허락해주세요. 

 

 

이렇게 나만의 오도바이를 만들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허락해주세요. 

 

어머어머 이렇게 엔진 커버도, 

 

 

백미러도 

 

댕기는것도 바꿀수 있습니다. 

 

그러니 조만간 와이프님의 허락을 얻어서 할리데이비슨을 사겠습니다. 

 

그러나 허락을하면 BMW도 가봐야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