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애월 문어라면

2018. 1. 22. 22:30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나 : 제주도에 왔습니다.  어디서 밥을 먹을까요?


선배님 : 문어라면이나 먹어


나: 뭔 라면을 먹습니까!


선배님 : 그냥 먹어..


나 :네.




그래서 문어라면을 먹으러 왔다




분명히 내가 문어라면을 시켰는데 남은 수량이 줄어들지 않았다..


이거 뭔가 이상하다.





문어를 엄청 큰거를 넣어주는줄 알았는데


아니다. 

10분의 1이나 넣어준다. 



대신 전복은 맛있었다. 


꽃개는 왜 넣었는지..



요상한 수입 맥주들을 팔았다. 


이런건 좀 안 어울리는듯



그리고 셀프다.



그리고 가격이 상당히 비싸다. 



많은 사람이 왔다가는것 같았다. 


가격이 좀 더 저렴하고 문어를 더 많이 넣어줬으면 훨씬 좋았을것 같다.



사실 내가 끓여도 더 맛있을것 같아서 너무너무 아쉬웠다. 


제주도에 가면 문어라면을 진짜로 잘 하는데 가서 드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