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즈한남 가나아트 방문

2019. 12. 9. 17:10내 멋대로 맛집/국내맛집

728x90
반응형

 

 

사운즈 한남에 솔직히 집을 알아보러 갔습니다. 

 

그러나 생각보다 집이 비싸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그 집이 모두 계약이 완료 되었다고 해서 더 놀랐습니다. 

 

앞으로 이런 주거 공간이 더 생기겠구나.. 라는 생각도 했습니다. 

 

그러던 중에 여기에 가나아트가 있다고 해서 놀러 왔습니다. 

 

이렇게 생겼구요

 

맡은편에 세컨드키친도 있습니다. 

정말 좋네요. 

 

여기서 살면 정말 편하겠네요. 

 

 

작품들 자체는 이해하기 쉽지 않았습니다. 

 

요즘들어 예술이란 무엇인가? 란 고민에 빠져있습니다 .

 

이렇게 작게 간판을 단것이 뭔가 자신감 있어 보였습니다 .

 

특히 벽돌 색이 정말 예쁘네요. 

 

제가 원래 알아보고 있었던집.

 

그러나 생각해보니 조금 시끄럽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가나아트, 일호식, 새컨드키친 보러 자주 와야겠습니다. 

한남동으로 이사할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