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connect bts 전시회 관람

2020. 2. 8. 20:51내 멋대로 리뷰/공연

728x90
반응형

정말이지 어렵게 티켓을
구했다. 진짜 어려웠다. 진짜
그만큼 보고싶었고

여유를 가지고왔는데 내가 거의 마지막

이런 스티커를 몸에 붙여야 한다.

좀 기다리면 입장!!
입장했는데 사람들이 벌써 줄을 섰다.

난 맨 처음 프로젝션 맵시를 봤다. 솔직히 면 처리가 완벽하진 않았지만 무용수 씬은 지금껏 봐온 어떤 프로젝션 맵핑보다 효과가 좋았다.

방탄소년단 connect bts 전시회 진짜다.

그 다음은 빛

멀리보면 예쁜 빛
그러나 가까이 가면 눈을 뜰 수 없을만큼의 광량이 보여진다. 무대에 서면 bts는 이런 느낌일까

색이 변하진 않는다.

설명들

폰트 너무 귀엽다.

지역을 형상화해서 로고를 만들었다.

다른곳도 물론 방문하고 싶다 ㅠㅠ

방탄소년단 connect bts 전시회

이곳은 나라별 어떤 전시가 이루어지는지 보여주는곳

기가 막혀. 기가

각각에 사인을 넣어 편지를 보냈다.

그리고 답장이 오고

이 페인팅 참 좋았다. 이게 큰 공간에 있어서 더 좋았고

그나저나 벌린한번 더 가야하는데

이 포그방 입장

마스크 잘 쓰고왔다.

진짜 온전히 나를 위한 공간

BTS가 도슨트가된다. 물론 안드로이드에서

여기서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었다.

이것이 그 안개방

방탄소년단 connect bts 전시회를 한단어로 이야기하자면 경험 경험

BTS가 경험한 것들을 팬들도 아트를 통해 경험하게 하는것

이게 그들이 원한 그림 아니였을까?

정말 놀라웠고 언제든 다시 이런 기회가 온다면 방문 하고싶다.

이번 앨범도 기대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