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리칸 서울 방문! 상수역!

2021. 7. 25. 08:36내 멋대로 리뷰

728x90
반응형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에서 멋진 샵을 오픈했다.  

카페 겸 쇼룸. 요즘 다들 하는 그런것

곳곳에 멋지게 인테리어 되어있다.

오디오도 많이 신경쓴 느낌.

아.... 이건 아쉽더라.

그림은 내가 아는 작가 같은데.....

역시 메인은 2층 쇼룸

거의 전 제품이 있습니다.

이건 좀 촌스럽더라.

정말 다양한 케이스가 있네요.

딱 내가 원하는건데....

이것도 자주 바뀌면 좋겠다.  

캠핑 페키지

코카콜라 패키지!

총을 넣는것도 있습니다.
2층에서도 차를 마셔도 됩니다.

오. 이건 조명장비 넣어도 되겠는데..

아이스 박스.  

내가 갖고싶은건 안 판다고 합니다.  

공구나 귀중품 넣으면 좋겠다.

여튼 칼러 좀 튀는걸로 하나 살까 고민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