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정품 가죽케이스 구입. (세일정보)

2022. 12. 18. 12:54내 멋대로 리뷰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이마트에 왔습니다.  
발매때 구입했던 아이폰 정품 가죽케이스가 이제 좀 오래되서 바꾸싶었던차에 세일을 하기에 구입했습니다.  

뜨끈 뜨끈
최근 가격은


59천원 이였습니다.
그러나 어제 가격은 45천원!!!! 이마트 입니다.  

늘 그렇지만 아주 간결한 케이스 디자인 입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다른 애플 제품과 다르게 포장 패키지를 열어볼 수 있게 되었는데 이걸 열어보고 상태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저는 막 쓸거라 상관 없어서 그냥 달라고 했습니다.  

안쪽은 스웨이드? 로 되어있습니다. 좋네요.

다른 애플제품에는 있는 스티커도 없네요.
근데 와이프가 말하길… 45천원도 비싸다고 하네요 ㅠㅠㅠ

1년 넘게 사용한 케이스와 비교해 보겠습니다.  

자, 이정도 입니다.
그나저나 색깔 정말 예쁘네요.

정품이 좋습니다.
하지만 비쌉니다.
단 할인하니 사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