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맥주박람회 방문기! 그중에 제일은 "생극양조"

2023. 4. 6. 13:15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솔직히 제가 술을 그렇게 좋아하는 사람은 아닙니다. 

다만 최근 위스키 열풍이 불고있고 해서 맥캘란 정도를 모으고 있긴 합니다. 

 

하지만 최근 와이프가 여기저기에서 수제맥주를 구입해와서 먹고있고 

전 무알콜 맥주를 조금 마시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코엑스 맥주박람회가 있다고하여 잽싸게 다녀왔습니다. 

제가 막, 쓰더라도 이해 부탁 드립니다. 

 

오전에 술을 많이 마셨더네 헤롱헤롱 한 상태 입니다. 

 

비가 조금씩 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맥주박람회는 C홀에서 진행하는데 이쪽 문으로 들어오시면 편하게 입장 가능합니다. 

 

남쪽으로 가세요

북으로 가면....

드디어 입장을 준비합니다!

무려 5회째 진행하고 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추가로 그냥 맥주만 나오는것이 아닌 이런저런 강의도 준비되어 있으니 시간내서 세미나를 들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단, 맥주를 너무 많이 마시고 들어가시는건 어려울것 같아요 

 

 

이제 부스를 천천히 둘러보겠습니다. 

주로 제가 관심있게 본 부스만 빠르게 보여드릴게요. 

 

이름을 재미있게 만들었네요. 

특이한게 맥주만 가지고 나온게 아니고 티셔츠라던지 굳즈? 이런것도 많습니다. 

 

여기도 그렇네요. 

부족한녀셕들보다는 완벽한 녀석들 어때요?

여긴 부스 자체를 특별하게 만들었지만 쉽게 다가가지 못하게 만든것 같아요. 

여기도 예쁘게 만들었습니다만 맥주를 체험하기에는....

 

 

그나저나 제가 방문한 이유는 바로 이곳!

 

"생극양조"

 

한참을 찾았습니다. 2바퀴를 돌고 못 찾다가 아래 있는 글자를 보고 알았습니다. ㅋㅋ

UFC BEER로 봤네요 ㅋㅋ

 

그나저나 저는 생극이라는게 지역이름인지 처음 알았어요. 

 

 

뭔가 디자인이 볼드한 느낌입니다. 

 

아, 그리고 생극이 

생생

극한 이런 뜻도 있다고 합니다 

 

이제 부스를 좀 둘러봅니다. 

 

특허나 상표 등록들이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그리고 제품 디자인들도 많이 신경쓰신 티가 납니다. 

총 8종의 맥주가 있습니다. 

제일 좌, 제일 우에 있는 제품들은 좀더 프리미엄 라인이에요. 

 

그리고 심지어 직접 농사를 지어서 만드신다고하니 뭔가 더 생생함이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자, 

이때부터 제가 정신을 못 차리기 시작합니다. 

한잔씩 달라고 했거든요

 

 

이제 하나씩 마셔봅니다. 

 

싱글몰트 라거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시원하게 먹어서 그런지 더 상쾌하고 몸으로 빠르게 들어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요건 에일입니다. 뭔가 과일향이 샤~ 하게 느껴집니다. 

요건 엠버 에일 이게 좀 달달한 느낌이 나구요

요건 오트 에일 이였는데 생각보다 도수가 높은 느낌이였습니다. 

 

 

요건 수퍼 사이손 

개인적으로 저는 이 맥주가 가장 좋았습니다. 

맥주의 특성상 한잔을 두고 천천히 먹는 술이 아니기 때문에 차가움을 유지하기 어렵겠지만 

쿨러를 잘 세팅해서 이것을 작게 마시는것도 참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적당히 향긋 하면서 시원하고 독하지 않은 느낌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요건 엠버 인텐소 입니다. 

저는 이거 먹고 거의 취했습니다. 

 

 

 

 

 

 

 

 

이렇게  충북 음성 생극면의 "생극양조" 부스를 중점적으로 돌아봤습니다. 

맥주 체험도 아주 잘 했구요. 

한가지 아쉬운것은 맛있게 마시고 온라인으로 주문을 하지 못한다는것 입니다. 

이것도 전통주로 분류해서 배송해 주시면 안되나요?

 

그나저나 지금은 음성농협, 로컬푸드매장, 

인스타를 통해서, 홈페이지를 통해서 주문하면 배송해주십니다. 

단, 주류사업자가 있어야 하니 참고 바랍니다. 

 

개인은 안된데요. 

 

하지만 홈페이지에 가보니 이렇게 서울에서도 파는곳이 있습니다!

 

자세한 판매처는 아래를 확인하세요. 

 

https://ultra-f.com/purchase/?idx=12503314&bmode=view

 

 

 

참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허세위스키 말고 국내 맥주에 관심을 좀 더 가져봐야겠습니다. 

 

 

UF생극양조 잘되길 응원합니다!

 

 

 

"포터블코리아 레전드 회원 자격으로 체험단에 우선 선정되어 원고료를 지원 받았으며,

국내최초 유기농 국산맥주보리 수제맥주 생극양조 부수 체험 후기를 내 맘대로 자유롭게 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