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벡스 스키헬멧 500 바이저 구입기

2017. 12. 3. 22:50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최근 몇년간 POC 헬멧을 아주 잘 사용했습니다. 


저랑 잘 맞기도 하고 

가지고 있던 오클리 에어브레이크랑도 정말 잘 어울리는 세트였습니다. 


그러나 몬테로사에서 돌에 부딪쳐서 버리고 난 후 


그렇다할 좋은 헬멧을 못 찾고 있었습니다. 


이런 저런 브랜드는 다 써봤으니  지금까지 안 써본 브랜드를 써보면 좋겠다! 라는  생각으로 


난생처음 


UVEX 우벡스 라는 브랜드를 구입해 봤습니다. 


이유는 뭐 있나요 ?


그냥 멋있으니까 지갑을 열었습니다. 


와이프님에게는 안전에 매우 중요하니 비싼것을 사야한다고 했습니다. 


아 그리고 결제를 하고나니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작년에 다녀온 ISPO 우벡스 전시장에서 다음시즌에는 이것을 사면 좋겠다고 했구나...


그 포스팅은 아래 있습니다. 


http://funtrain.tistory.com/351




박스부터가 완전 전문가 스타일이 납니다. 


헬멧!


우벡스


UVEX




프로텍팅 피플




폰트가 별것은 없지만 멋진것 같습니다. 


이건 뭔소린지..




시간되면 홈페이지에 한번 들어가 보세요. 


다양한 용품들이 있습니다. 

특히 자전거 고글이라던지 헬멧이라던지.




독일 오스트리아 선수 지급품 정도 되나봅니다. 


그리고 우벡스가 독일회사인거 오늘 알았네요. 




독일산..



아... 그래서 비쌌구나.. 


다른것은 그래도 괜찮았는데. 왜 이모델이 비싼가 했는데..


독일산 이였구나..


아... 보는눈은 있어가지고...




여튼 다양한 인증을 받은 헬멧이라는 이야기 




박스에 내용물이 어떤것인지 잘 나와있습니다. 


프라이탁 스타일이에요. 


그나저나 컬러가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서 구입했습니다. 


스키장에서는 뭐 별거 있나요 사람들 눈에 잘 띄어야 찾기도 쉽고 다치지도 않습니다. 


사이즈는 뭐 머리가 커서 제일 큰것으로..




독일산

운동용 안전모 


병행 수입품은 AS 안됩니다. 



드디어 오픈!!!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꽤 두껍습니다. 



제가 산 모델은 아니지만 각 명칭을 설명해 주는 그림입니다. 



한국어도 아주 잘 소개되어 있습니다. 



부상을 완벽하게 막아주지은 않으니까 안전하게 타세요. 



오토바이나 전기 자전거를 탈땐 적합하지가 않아요.


그리고 괜히 허세부린다고 작은거 사지마시고 머리에 딱 맞는것을 사세요


저는 머리가 크니까 완전 큰것을 샀습니다. 



간략하게 사이즈를 변경하는것을 글로 써두었는데 

그림으로 / 비디오로 만들어 두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귀 패드가 분리가 됩니다. 


그래서 더 시원하게 탈 수 있거나 개방감을 줄 수 있는데 저는 굳이 그러지 않겠습니다. 


추워요..






이 부분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새 헬멧으로 기쁨을 만끽하시고 항상 즐겁게 스키를 타시기 바랍니다. 


알겠습니다. 


우벡스



고급 아니 고가 헬멧 답게 헬멧 가방도 있습니다. 

그것을 열어보면 또 설명서가 있네요



이것은 제가 구입한 이유중 하나인 바이저 때문입니다. 



다양한 상황에 맞는 바이저를 교환해서 쓸 수 있습니다. 


전 주로 주간에 탈꺼니까 



오호... 


최초 사용후 3-5년 뒤에 바꿔야 한다니...


전 5년 뒤에 바꿀게요.. ㅠㅠ







제품에 붙어있는 텍 입니다. 



모델명


우벡스 헬멧 500 바이저 




으악!


제가 지난번 POC 살때 마지막까지 고민했던 색!


오렌지!!



실물이 훨씬 멋있고 잘 빠졌습니다. 



뒤쪽에 이렇게 구멍이 뚤려있구요



독일산이라고 옆에있는 사람에게 자랑하라고 이렇게 스티커도 붙여놨습니다. 



귀 부분은 진짜 카본이 아니고 카본 패턴인가요?


진짜 카본인가요?  여튼 비싼거라  그런 비슷한 것으로 귀를 잘 보호해 주고있습니다. 



이 제품에 핵심


바이저!!!



이것을 쓰면 이제 


나의 오클리 에어브레이크는 어디에 써야하나..




코 부분에도 이렇게 로고가 잘 들어가 있습니다. 



이마 부분에는 이렇게 공기가 들어가는 문을 열었다가 닫았다가 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


잘 움직여요..




이 부분도 아주 잘 만들어 놨습니다. 

역시 자전거 헬멧도 만드는 회사답게 아주 좋습니다. 







뒷부분 이것을 돌리면 머리를 꽉 잡아주는것 이제 아시죠

?





머리가 크니까 62로 선택했습니다. 



\


패드는 분리해서 세탁할 수 있겠네요. 







우벡스 스키헬멧을 샀습니다. 


거금을 들여서 샀는데 


헬멧은 스키탈때 꼭 써야 합니다. 

" 나 스키좀 타는데 " 하는 순간 다치게 됩니다. 


제가 2번 그랬는데 다행이도 2번다 운좋게 헬멧을 쓰고있어서 

지금 이렇게 키보드도 두드리고 있는것 인줄 모릅니다. 



나는 스키 천천히 타니까 괜찮아, 그래도 혹시 모르니 안전하게 타시려면 헬멧을 꼭 착용하세요. 



그럼, 조만간 몹쓸 착용샷도 하나 찍어서 올려보겠습니다. 



그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