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고리 힙색

2015. 10. 4. 18:33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아시다시피 저는 아웃도어 매니아 입니다.?


그래서 도봉산에 잠시 다녀왔는데


내려오는 길에 그레고리 매장에 잠시 들렀지요


큰 세일을 진행하고 있어서...





바로 요놈입니다. 


요놈




사실은 이러한 백을 프라다에서 구입할까?


포터에서 구입할까 ?


매번 망설였는데.


세일을 하는김에 덜컥!!


그나저나 온라인 가격을 알아보니 얼마 차이 안나서 매장에서 구매





허리에 닿는 부분도 처리가 아주 잘 되어있습니다. 





이것은!


한국 회사 우진이 아닌가요?


역시 대단한 우리나라 





클레식한 모델이라 YKK 또한 클레식 하고 튼튼한 놈으로 골랐습니다!


기가 막히네요!


가죽도 짱짱할것 같구요





이런곳에 부들부들하고 질긴 양가죽을 썼으면 어땠을까요?





지퍼가 아주아주 마음에 듭니다. 


이건뭐 군용수준





간단하게 책한권이 들어가구요


심지어 6D+2470또한 들어갑니다. 





책, CD, 오디오 기기 등이 들어가도 적당하지요 :)





그나저나 이제는 판매자가 바뀌었다고 하는데 맞나요?


샘소나이트에서 한다고 했던가?


잘 모르겠습니다만 제가 가지고 있는건 에코로바의 것





텍을 이렇게 덧 붙이기보다는 제조시 한국어를 넣었으면 훨씬 좋았을것 같아요.





그래서 떼어버렸습니다!


그랬더니...


이렇게...





다시봐도 튼튼한 지퍼 :)





윗 공간에는 자주 찾게되는 지갑을 넣습니다. 






사용해보니 정말 편합니다. 


누군가는 중국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만 저는 일본스타일 이라고 하면서 매고 다니고 있어요

특히 자전거 탈때


가벼운 산행을 할때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추천.!


그레고리 힙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