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쓰레기 휴지통

2019. 6. 25. 10:28내 멋대로 리뷰

728x90
반응형

이사후에 저는 택배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와이프는 계속해서 무언가를 지르고 있고 

 

저는 박스를 정리하는데 지쳤습니다. 

 

 

그러는 와중에 무언가가 또 왔습니다. 

 

 

이건 뭔가요?

 

중국에서 왔습니다. 

백색이라네요. 

 

쓰레기통

 

열자마자 아기가 달려와서 만져봅니다. 

 

이렇게 생겼네요. 

 

이것에 특징은 비닐 봉지를 두개를 걸 수 있다는것 입니다. 

 

놀라운? 특징이죠?

 

이렇게 두개를 걸어서 하나는 일반쓰레게 하나는 분리수거 이렇게 할 수 있겠네요...

 

세상 불편할것 같습니다. 

 

이렇게 2개를 함께쓰기위해서 와이프는 이것을 구입했다고 했습니다. 

 

이렇게 여분의 잠굼 장치도 마련되어 있네요. 

 

 

 

그나저나 이 아이디어는 정말 별로입니다. 

 

쓰레기가 동시에 찰 일도 없을테고 그럴때마다 전체 통을 들어야 합니다...

 

음... 뭔가 획기적인것 없을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