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편집샵 Leverage

2019. 12. 3. 22:18내 멋대로 리뷰/패션

728x90
반응형

Leverage에 들렀다. 

 

이렇게 외관을 심플하게 꾸며? 놨다. 

안은 얼마나 화려할까?

 

이건 뭐 예술이였다. 

나도 정말 큰 집에 산다면 이렇게 하나 해 놓고 싶었다. 

 

이거 실제로 LV에서 만든겁니까?

 

정말 예술이네요....

 

움직일까요?

 

저 KAWS는 뉴스 인가요?

 

옷 정리가 정말 완벽했습니다. 

 

괜히 만져서 어질어질까봐 만져볼 생각을 못했네요. 

 

그림, 책, 농구공, 하나하나 아주 선택을 잘 한듯한 느낌입니다. 

어느 누가 와도 좋아할만한 것들이 하나씩 있네요. 

 

천장에 조금 더 신경을 썼더라면 정말 좋았을듯 합니다. 

 

그러나 이정도면 정말 신경 많이 썼네요. 

 

Leverage!!

 

오늘도 배워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