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오 손 마사지기 ipalm 2

2020. 1. 11. 23:27내 멋대로 리뷰/등산용품

728x90
반응형

그러니까 정확하게 이야기하면 

이것을 산것은 아닙니다. 

 

그러니까 그 럭키백 안에 들어있던 그것

 

박스는 이렇게 생겼네요. 

 

브레오는 눈 마사지기만 있는줄 알았는데 손도 있다니.

 

 

음... 

왜 이름을 이렇게 지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포장이 정말 허술합니다. 

 

로고를 아름답게 찍어뒀으면 좋았겠어요. 

 

 

이 포장지에도 로고를 좀 찍었으면.

 

제품 자체는 아주 튼튼하게 잘 만들었습니다. 

 

로고

 

설명서가 있습니다만 일본어 입니다. 

 

배터리를 넣는곳이 있네요. 

상시 전원을 연결할 수 있었으면 어땠을까요?

 

이렇게 전원, 돌리기, 강하게 약하게 를 조절할 수 있네요. 

 

이런 부분들은 디테일이 좋네요. 

이 부분이 혹시 잘못되어서 찢어지면 AS가 될까요?

손을 이렇게 넣으면 됩니다. 

별것은 없어요. 

 

베터리는 

 

AA 4개를 넣으면 됩니다. 

 

친절하게 배터리를 넣어줬네요. 

 

윙윙위우잉

 

손등을 보이게 넣으면 됩니다. 

 

그나저나 이것은 부모님께 드려야 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