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필드 바리스타 그라인더

2020. 1. 11. 23:54내 멋대로 리뷰/등산용품

728x90
반응형

저번에 스노우피크 럭키백에 참여했습니다. 

그 결과는 이렇습니다. 

 

https://funtrain.tistory.com/1529

 

스노우피크 럭키백 2020

이번에 스노우피크 럭키백에 참여했습니다. 별건 없습니다. 텐트를 살까? 의자를 살까? 우선 결과는 이렇습니다. 스티커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산것은 바로 이것 이것을 샀습니다. 그러니까 27,918엔정도..

funtrain.tistory.com

그리고 하나씩 제품을 보겠습니다. 

 

패키징 컬러가 아주 좋네요. 

 

이렇게 생긴제품은 여기저기에 있습니다. 

근데 이렇게 생긴것중에 

스노우피크가 가장 비쌉니다. 

 

뭐 솔직히 별거는 없습니다. 

 

특히 스노우피크에는 추가로 파우치가 들어있습니다. 

 

 

이렇게 아름답고 투박한 그라인더

 

이 비닐을 더 아름다운것으로 바꾸면 어떨까요?

한손에 딱 들어옵니다. 

 

나무가 아주 가벼운 느낌

 

이런 부분을 좀 더 다듬었으면 어떨까요?

각도를 살짝 변경하면 ?

 

이 로고를 박는데 한 5만원 쓴것 같네요

휭휭휭

아니 로고 하나당 만원씩

 

여기에 커피를 넣고 빙빙빙

 

여기를 조절해서 커피가루의 굵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저는 중간정도로 하고있습니다. 

 

근데 이게 갈려버리는것은 아닌가요?

 

이게 부품을 좀 더 간단하게 만들었어도 좋았겠어요. 

 

그나저나 나는 언제 커피를 마셔야 하나?

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