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테릭스 아톰 말고! 7mesh outflow hoody 구입기

2021. 11. 26. 14:45내 멋대로 리뷰/등산용품

728x90
반응형



이야기하자면 우선 이렇다.
겨울이 오고있고 야외활동이 많지 않으니
가볍고 편한 자켓을 사겠라는 생각을 했다.

단 몇가지를 미리 생각해 놨는데
1. 하드쉘은 아닐것 그러니까 멋지긴 한데 입고다닐때 좀 시끄러워서
2. 패딩은 아닐것 이건 너무 흔하고 자칫 너무 아저씨 느낌이 나니까
3. 이상한 브랜드는 아닐것. 오래입고 싶어서
4. 후리스는 아닐것. 이건 너무 흔해서

이런 몇가지를 조건을 두니 한개의 모델이 떠올랐다

아!

캐나다스키타러 갈때 많이봤던
아크테릭스!!!


아톰!!


그래서 몇군데 매장을 돌았다!!

그러나 모든사람이 나같은지 품절
여기를 가도 품절 저기를가도 품절


그러다 우연한 기회에 검색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발견!!

무려 아크테릭스 사장님과 주축들이 나와서 만든 브랜드!!

7mesh

https://7mesh.com

그리고 놀랍게도 내가 원하는 색상과 사이즈가 있더라

컬러를 고민했지만 우리는 또 옥색 아닌가!!!


이건뭐냐 바로 결제

다음날 바로 왔습니다.

옥색입니다.
너무너무 아름다운 색이에요.
저녁 집에서 봐서 그렇지 밖에서 보면 눈이 부십니다.

아톰과 비슷한 느낌입니다만 또 완전 같진 않아요.

지퍼 디테일이 참
좋습니다.

저는 175/85 입니다.

딱 맞네요.

심지어 프리마로프트!!
잠깐! 아톰도 프리마로프트인가??

아니네요.

그나저나 이렇게 뒤가 좀 긴 스타일
입니다.

오! 뒷면에 로고도 반짝입니다.

패턴도 인체공학? 적으로다가 만들었습니다.

이런 디테일은 아크테릭스 느낌 나네요.

그나저나 햇빛 아래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세상에 너무 옷을 잘 샀습니다:).


단 안주머니가 없는것
손 길이가 긴것은 좀 아쉽습니다만.

오히려 요즘 아크테릭스너무 흔해서 고민했는데 좋은 옷을 잘 선택한것 같습니다.

자전거의류가 많던데 일상복도 많이 나왔으면….

그나저나 통장이 계속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