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HDV820 개봉기 및 사용기

2018. 4. 28. 14:13내 멋대로 리뷰/음향기기

728x90
반응형

몇달전부터 엠프를 보고있었는데 


운좋게 젠하이저 HDV820 빌려서 들어볼 기회가 왔다


자, 


제품은 한번 열어봅시다. 



열자마자 설명서가 나옵니다. 



그리고 고급제품 답게 크리닝 천이 들어있네요



구성품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솔직히 연결도 뭐 없죠


그냥 원하는 인풋에 꼽으면 끝



보셨죠?


언발란스는 게인을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RCA LR연결만 잘 하면 기가막힌 소리가 납니다. 


물론 발란스로 캐논잭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이 이것을 구입하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중 하나



이렇게 아웃풋 발란스로 스피커를 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볼륨으로 헤드폰을 별도로 운영할 수 없는것은 안타깝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방법으로 연결을 할 수 있고


콤보로

캐논3,4, 로 


이번에 나온 4.4 로 


그러니까 고급 기종들은 다 연결 가능



깝니다. 




어떤가요?


그냥 말 할것도 없이 군더더기가 없는 디자인 입니다. 



버튼을 누르면 불이 들어옵니다. 



노브를 돌려 인풋을 선택 할 수 있구요



시리얼 넘버와 각종 전자인증 로고가 보이네요. 



나 독일산



바닥도 미끄러지지 않게 잘 처리를 했습니다. 



중요한 인풋 


발란스,


언발란스,


옵티컬

동축

디지털


모두 가능합니다. 


안되는것이 없다고 말하면 될것 같습니다. 


물론 3.5 이런 것은 안됩니다. 



전기와


발란스 아웃풋



자 이제 전원을 켜고 사운드를 한번 들어봅시다. 




쿼드는 어디에 꼽아야하지?


콤보에 꼽으면 됩니다. 

놀라지 마세요



이렇게요



그리고 요즘 소니에서 밀고있는 4.4 도 꼽힙니다. 



제가 좋아하는 독일 쏨머 발란스 케이블을 꼽았습니다. 



좌우 색을 다르게 해서 고급으로 만들었습니다. 



아쉽게 이것 입력은 안되네요 ㅠㅠㅠㅠ



휴대기기 입력을 위해서 언발란스 RCA도 꼽았습니다. 



컴퓨터와 연결하기 위해서 USB도 연결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


테스트할 제가 가장 아끼는 헤드폰 HD800입니다. 



간단하게 RCA입력으로 몇가지 노래를 들어봅니다. 



목소리 아래 낮게 깔린 저음이 800을 사정없이 흔들어 주네요. 



특히 이런 클레식에서 다이나믹이 완전 살아납니다. 



컴퓨터로 연결해서 좀 더 들어봅니다. 



요즘 Kendrick 음악은 아주 잘 정리된 비트 입니다. 킥도 그렇고 베이스도 그렇구요


젠하이저 HDV820를 통해서 듣는 힙합은 정말 더 단단하고 빵빵? 하네요





최근 아리아나 그란데 몰소리를 들으려고 뮤직비디오를 플레이 했습니다. 


역시 800은 고음이 완전 죽여주네요. 



미안하다 800아


지금까지 내가 너를 제대로 못 놀개 해 주었구나


조만간 너의 단짝을 마련해 주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