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모델 3

2019. 12. 8. 00:06내 멋대로 리뷰/자동차

728x90
반응형

미국에 왔으니 테슬라를 보러 왔습니다. 

그나저나 어서빨리 나의 사이버트럭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모델3는 생각보다 훨씬 심플했습니다. 

 

뭔가 훨씬 더 정돈된 느낌

 

진짜 너무너무 심플해서 내가 진짜 차에 타고있나? 

 

싶을정도 입니다. 

외관은 개인적으로 너무 예쁩니다. 

 

그나저나 요즘 많은 차들이 그릴을 어마어마하게 크게 만드는데 이것은 그런것이 없어서 오히려 

미래적으로 보입니다 .

 

참 신기하네요. 

 

정말이지 테슬라는 대단합니다. 

그러니까 집 위에 이런 충전기를 설치해서 모두가 전기를 아끼면서 만들면서 

차를 탈 수 있다는것

 

더이상 석유는 안 써도 된다는것

 

여튼 놀라운 사람입니다. 

 

 

여튼 테슬라여!

 

나의 사이버 트럭을 어서 가지고오라!

728x90
반응형